[라오스] 루앙프라방에서 2일 여행 일정과 관광 패키지

루앙프라방을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

라오스는 11월부터 5월까지 건조한 계절과 6월부터 10월까지 우기라는 뚜렷한 계절을 가진 열대성 기후를 가지고 있습니다.연평균 기온은 약 28°C이고 최고 38°C에 이릅니다.

특히 7월과 8월에는 열대야가 강하고 잦기 때문에 장마철에 전국을 방문할 경우 주의해야 합니다.

요약하자면, 루앙프라방을 여행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강수량이 더 적고 기온이 22도에 불과한 10월부터 4월까지입니다. 또한 라오스의 “관광 성수기”이기 때문에 라오스는 더 많은 관광객을 맞이합니다.따라서 서비스 이용 가능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사전 예약을 해야 합니다.

 

루앙프라방 가기

1995년 이래로 고대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의 발견을 준비하기 위해 우리가 그곳에 가는 것을 추천하는 교통 수단 아래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비행기

루앙프라방 국제공항은 도심에서 4km 밖에 떨어져 있지 않습니다.라오항공, 베트남항공, 방콕항공, 타이에어아시아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비엔티안에 계신다면 비엔티안과 루앙프라방 사이를 45분 내외의 내부 항공편으로 이동하실 수도 있습니다.항공사들은 라오스 여행 성수기인 10월부터 4월까지 일일 항공편 외에도 추가 항공편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버스로

돈을 아끼려면 버스를 타고 여행하는 것이 가장 좋은 선택입니다.버스 출발은 변경될 수 있기 때문에, 시간과 도착 지점에 있어서, 첫 여행객들은 반드시 호스트나 지역 여행사를 통해 표를 예약해야 합니다.티켓을 예약하면 환영과 버스 정류장 환승이 포함된 가격입니다.

 

1. 역사적 종교적 기념물 탐방

왓셩통 사원

이곳은 아마도 루앙프라방 사원 중 가장 아름다운 곳일 것입니다.그것은 또한 1887년 중국 해적들에 의한 약탈 동안 불교를 살려준 라오스의 가장 높은 상징들 중 하나입니다.루앙프라방에서 이틀 동안 생명의 나무를 상징하는 아름다운 모자이크로 덮인 건물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왓비순 사원

이 사원은 1513년 비순나라 왕(혹은 비순, 1501년-1520년)의 치세에 지어진 것으로, 라오스 사원의 건축양식인 루앙프라방 양식 I이라고도 불리는 최초의 모델입니다.왓 비순은 또한 이 도시에서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사원입니다.

 

민족학과 전통예술의 중심

다랏 시장에서 멀지 않은 루앙프라방 중심에 위치한 박물관입니다.이 협회는 비영리 단체로, 전통 예술과 주변 민족의 생활 양식에 대한 수집, 보존, 연구를 전담하고 있습니다.

 

왕궁박물관

이 박물관의 다른 이름은 “Haw Kham” 또는 “Golden Hall”입니다.그곳에는 왕족 시절의 라오스 이야기를 들려주는 흥미로운 역사적인 물건들이 많이 보관되어 있습니다.1904년에 지어진 시사방 봉왕을 위해 지어졌으며, 전통적인 라오스 양식과 식민지 시대의 프랑스 영향의 조화를 상징합니다.

 

왓 마이 사원

루앙프라방 사원에서 가장 큰 사원은 왓마이 사원입니다.이 불교 수도원은 루앙프라방시의 역사적 중심지에 위치한 1796년에 지어졌습니다.그것의 크기와 인상적인 선들 덕분에 그것은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라오 불교의 최고 고관인 프라 상카라트의 거주지 덕분입니다.

 

왓 위수나랏 사원

왓 위수나랏은 위수나랏 왕의 통치 기간인 1531년에 연대가 측정될 수 있어 루앙프라방에서 가장 오래된 사원입니다.이 사원은 전쟁 중에 각기 다른 시대에 생존했기 때문에 역사가 복잡합니다.이 사원의 하이라이트는 부도의 형태와 1980년대 후반에 재건한 프랑스 건축가들의 영향을 받은 유럽식 지붕입니다.루앙프라방에서도 2일 동안 놓치지 말아야 할 여행지입니다.

 

3. 주민들의 문화와 삶을 발견

스님들의 아침 종려 의식

이 의식은 “탁박쥐” 혹은 루앙프라방의 라오스 불교 승려들의 아침 음식 모임이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이 도시의 독특한 문화를 발견하고 싶다면 라오스를 방문하는 동안 놓치지 말아야 할 활동입니다.

루앙프라방에서 이 전통은 매년 행해지는 의식입니다.스님들은 아침 일찍 수도원을 나와 거리를 묵묵히 걷고, 현지인들은(그리고 관심 있는 관광객들은) 음식 선물을 그들이 들고 다니는 그릇에 담습니다.

모닝마켓

이 관광지는 라오스의 삶을 발견하기에 매우 매력적이고 적합합니다.이 시장은 과일, 야채, 고기 등 다양한 식료품을 공급합니다.날이 밝기 전에 아주 활발해집니다.이곳은 신선한 제품을 판매하거나 구입하러 오는 많은 라오스 사람들의 통행 장소이기도 합니다.특히 정글과 숲에서 온 것들과 채집, 낚시, 사냥을 기반으로 한 전통적인 생산이 우선입니다.

 

야시장

루앙프라방 야시장은 매일 약 17시간 동안 열립니다.위치는 도심(구 왕궁 맞은편)에 있습니다.이 거리는 언덕 부족에서 온 차량과 상인들과 매우 가깝습니다.그곳에는 다양한 옷, 도자기, 대나무, 램프, 담요, 침대보, 공예품, 실크 스카프와 같은 매우 많은 제품들이 있습니다.판매자들은 낮에 매장보다 더 높은 가격을 제시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구매 전에 협상을 잘(정중하게) 해야 합니다.

 

로열발레시어터

이 장소는 2002년 라오스의 문화유산을 보존하기 위해 “문화연구소”와 협력하여 만들어졌습니다.그 이후로 다른 기관들의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라 프랑코포니 국제기구와 아태지역 사무소입니다.

 

4. 폭포와 산의 아름다움을 감상

푸시 산의 석양

이곳은 석양의 멋진 경치를 볼 수 있어서 해질녘에 정말 사람들로 붐빕니다.여러분은 루앙프라방에서 이틀 동안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광시폭포

루앙프라방에서 약 30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이 장엄한 폭포를 툭툭이나 미니밴으로 45분 안에 방문할 수 있습니다.광시로 가는 길은 루앙프라방에서의 2일을 놓치지 말아야 할 정도로 아름답습니다.

루앙프라방에서의 2일 팁

  • 팁은 선택 사항이지만, 서비스 품질과 만족도, 특히 고급 업소에서 택시, 가이드, 운전기사의 만족도에 영향을 미칩니다.라오스에서의 임금은 매우 낮기 때문에 팁은 수령자에게 좋은 보완입니다.
  • 라오스는 열대지방이므로 가볍고 편안한 옷, 모자, 선글라스, 등산화 등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 장티푸스, 파상풍, A형 간염, B형 간염 예방접종을 권장합니다.주요 관광지에서는 말라리아 예방이 필요하지 않지만, 원지로 가는 경우에는 필요합니다.라오스로 여행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는 것도 좋습니다.
  • 외국인에 대한 폭력은 매우 드물지만,도둑들의 욕심을 자극하지 않고 경계심을 가지고 상식적으로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보석을 너무 화려하게 착용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